5 SIMPLE TECHNIQUES FOR 호치민풀빌라

5 Simple Techniques For 호치민풀빌라

5 Simple Techniques For 호치민풀빌라

Blog Article

룸 타입은 기본 스탠다드 또는 디럭스 타입으로 제공되며 고객의 별도 요청이 없을시 임의대로 지정될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푸꾸옥이나, 나트랑의 경우 최근 베트남 밤문화를 비롯해 골프까지 즐기기 좋은 도시로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다낭은 베트남의 중부에 있는 대표적인 관광도시입니다. 지역 특성상 베트남 북부는 물론 남부 쪽 스타일까지 섞여 있어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킵니다. 정상급 골프장들이 모두 도시 인근 한 시간 거리에 있어 골프에 조금 더 집중하기를 원하시는 분들이 주로 다낭 황제투어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베트남 붐붐마사지 하면 떠오르는 빨간그네, 청룡열차로, 화월루 역시 다낭에서만 즐길 수 있으며 클럽이나 가라오케 또한 최상급 시설과 인테리어 그리고 다양하고 풍부한 인력풀을 갖추고 있어 충분히 완벽하게 마음에 드는 친구들을 선택해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탄손녓 골프클럽 & 투득 골프클럽 & 롱탄 골프클럽 & 정산 골프클럽 & 트윈도브스 골프클럽 & 송베 골프클럽

달랏의 가장 호화로운 특급 호텔 중 하나로 자연과 건축물의 감성적인 조화를 모티브로 디자인 되었습니다.

호치민의 야시장은 항상 많은 젊은이들로 붐비는 핫 플레이스이자 대표적인 관광 명소이기도 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음식들과 쇼핑을 즐길 수 있으며 에코걸과 함께 숙소에 들어가기 전에 들러 간단하게 식사와 맥주를 즐기기 좋은 호치민 밤문화를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곳이기도 합니다.

다양한 조건에 맞추어 골프 투어를 맞춤화할 수 있으니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 호치민 골프여행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도와드리는 전담팀을 운영하고 있으므로 즉각적인 답변과 빠른 해결을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오래된 골프장인 만큼 나무도 많고 그늘이 많아서 쉬엄쉬엄 치기 좋은 곳입니다. 야간 골프가 가능한 곳이기도 합니다.

티그룹의 여행 프로그램, 행사, 인센티브 및 홍보에 관한 최신 정보. 정보를 받으려면 이메일을 입력하십시오!

부가적이지만 투어에서 빼놓을 수 없는 요소인 숙박에 있어서도 다양한 호텔 및 풀빌라들이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다는 점, 관광을 즐기러 갈만한 포인트도 많다는 점 까지 거의 모든 부분에 대해서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어 베트남 황제투어를 처음 오시는 분들에게 주로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골프와 베트남골프투어 가라오케를 충분히 즐기셨다면 잠시만 시간을 내어 마사지를 받아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시원하고 깔끔하게 샤워를 마치고 나오시면 전문 마사지사가 한 시간에서 한 시간 반 정도의 코스로 여러분의 여독을 풀어드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해외여행을 계획하다 보면 수많은 정보를 찾고 모아서 고르고 또 그중에서 선택해야 하는 과정이 필수적입니다. 복잡한 예약 또한 난이도가 만만치 않은데요 호치민 황제투어는 오직 원하는 부분에 대해서만 선택해 주시면 이동부터, 숙박, 식사 등의 기본적인 사항부터 골프장 및 모든 유흥에 대한 예약까지 전혀 고민하실 필요 없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파리 가라오케는 인근에 호텔, 쇼핑몰, 관광명소 등이 많이 있어 특히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깨끗하고 안전한 시설과 친절한 직원들이 고객들을 맞이해 편안한 분위기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