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 DOES 호치민황제투어 MEAN?

What Does 호치민황제투어 Mean?

What Does 호치민황제투어 Mean?

Blog Article

바닷바람은 강하게 불어오며 페어웨이는 좁고 기복이 심하기 때문에 정교한 샷을 필요로 하고 있어 실력있는 골퍼들의 도전 정신을 더욱 고취시키는 코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국적인 경치와 넓은 필드에 한국보다 저렴한 비용까지 여러 장점도 있지만 나라별 문화에 따라 숙소와 시설 등의 불편한 점 또한 많기 마련입니다. 그렇기에 이국적인 분위기에 가장 한국적인 스타일의 골프장이라고 한다면 당연 베트남 호치민 골프장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 상기 여행일정과 비용은 항공 및 기타 현지 방역규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다른 호치민의 대표적인 골프장과는 다르게 비교적 아기자기한 코스가 특징입니다. 동나이로 강으로 쭉 내려오는 골프장 디자인에 따라 비교적 페어웨이가 좁아 비거리보단 정확도를 요구하는 홀이 많다는것이 특징이며 그린관리가 잘되어 있는 반면 전체적인 골프장 관리는 다소 소홀하여 다소 아쉽다는 평가가 실제 이용한 골퍼분들의 리뷰내용 입니다.

    대표자 : 이원철

다낭은 베트남의 대표적인 해안도시로 아름다운 관광지로 유명하지만 골퍼들에게는 천국과 같은 곳으로 손꼽힙니다.

쑤이띠엔 놀이공원은 특히 더운 여름날에 매우 매력적인 엔터테인먼트 장소입니다. 이곳을 찾는 방문객들은 흥미진진한 게임에 몰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설과 민간의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지어진 건축 작품을 통해 민족 문화를 알아보고 습득할 수 있습니다.

대신 이미 충분히 하노이나 다낭쪽은 돌아보셨다 하시는 분들께는 같은 베트남이라도 또다른 분위기가 느껴지는 호치민 황제투어를 통해 색다른 경험을 해보실 수도 있어서 되도록 베트남 황제투어에 익숙하신 분들 위주로 권해드리는 편입니다.

에코걸과 함께하는 투어의 즐거움은 결코 쉽게 잊혀질 수 없는 멋진 추억을 남기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곳이 아시아 골프 매거진에 의해 베트남에서 호치민골프투어 가장 아름다운 코스 중 하나로 선정된 것도 이러한 특성 때문입니다.

라이트하게 즐길 수 있는 이발소 부터 최상급인 에코걸까지 베트남 유흥의 정수를 경험해 보고 싶으시다면 다낭이 최고입니다.

[호치민골프] 베트남 호치민골프장 총정리 (골프장별위치,골프장별그린피,골프장별특징 등 비교)

사파리 가라오케는 인근에 호텔, 쇼핑몰, 관광명소 등이 많이 있어 특히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깨끗하고 안전한 시설과 친절한 직원들이 고객들을 맞이해 편안한 분위기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